홈페이지 내에 별도 A/S 신청란을 사용하시거나, 본사 "031-765-8862~4"로 연락주시면 상담원이 제품 구입 시기, 구입 경로, 모델명들을 확인하여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저희 에피스는 동일 제품에 대한 부품을 10년동안 공급하여, 제품이 단종되어도 부품은 항상 보유 또는 생산 가능하도록 관리하고 있으므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부 부품이 없을경우 비슷한 형태의 신사양 부품으로 교체 가능합니다. 무상보증기간은 3년이고, A/S 내용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전설치(해체,운반,조립)와 해체,조립 등 부분적인 작업도 가능합니다. 비용은 제품의 종류와 수량, 이전거리에 따라 다르게 책정되므로, 본사에(031-765-8862~4) 연락하시어 상세히 상담하시고 일정과 비용을 확인 하신 후 접수하여 주십시오.
결제하신 상품 주문 취소는 본사 "031-765-8862~4" 혹은 판매 담당자에게 연락하시어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제작이 진행 중일 떄는 주문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납품 현장에서 가구 이동시 발생하는 사다리차나 엘리베이터 사용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가구 계약시 미리 상담자에게 고지해주시어 원활한 배송/시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해주셔야 합니다.